오랜만에 할로윈을 맞이하여 오프라인 행사에 자판기렌탈을 하였습니다.
마블 측에서 주관하고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렸습니다.
토니모리는 자판기종류 중 인스타그램을 선택하였습니다.
이런 행사를 준비 중이신가요?